ai 이미지 메이커 (루리웹) 사용법

루리웹에서도 스테이블 디퓨전 모델과 civitai라는 곳에 있는 모델들을 직접 가져와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루리웹 ai 이미지 생성기를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i 이미지 메이커 (루리웹) 사용법

ai 이미지 메이커는 루리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먼저 a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루리웹 페이지로 접속해야 하는데요. 먼저 하단의 링크로 ai 이미지 생성 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ai 이미지 메이커 루리웹 바로가기 링크

▼ 상단의 링크로 루리웹 ai 생성 페이지에 접속했다면 다음으로 스크롤을 내려서 왼쪽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혹시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분은 카카오톡 계정이나 네이버 계정으로 바로 가입 및 로그인이 되니 참고해 주세요.

 

▼ 글쓰기를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제목’과 ‘a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양식’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고 ai 이미지를 생성해보겠습니다.

 

Ai 이미지 양식 1개 선택하기

▼ 먼저 Ai 이미지 양식이 아래 사진처럼 8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봇치, 아쿠아, 미키마, 아케인, 지브리, 젤다, 아리 인데요. 아래의 이미지 양식들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고 새로 추가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고요.

여기서 Ai 이미지 양식 1개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Ai 이미지 양식 (기본)을 클릭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 Ai 이미지 양식 (기본)을 누르고 스크롤을 좀 내려보면 아래 사진처럼 명령어들이 자동으로 입력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라이센스 URL 주소로 접속해 저작권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볼 수도 있고요. ‘모델’ URL 주소로 접속해 어떤 모델이 쓰였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델은 특정 이미지의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알고리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그리고 나서 스크롤을 더 내린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서 이미지를 생성해주면 됩니다.

 

▼ 그리고 나서 1~2분 정도 기다려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 아래에 ‘새 알림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이미지가 생성되었다는 알림입니다. 그 알림을 클릭해주세요.

 

▼ 알림을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댓글이 달렸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이는데요. 이 댓글은 다른 사람이 단 게 아니라 루리웹에서 자동으로 봇이 ‘ai 이미지를 생성’했다고 댓글을 달아준 것입니다. 그 메시지를 클릭하면 생성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생성된 이미지는 아래 사진처럼 명령어 아래에 생성이 되고요. 이렇게 생성된 이미지는 일단 작성자에게만 노출됩니다. 만약 전체 공개하고 싶은 경우 맨 아래의 ‘게시글에 업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루리웹 AI 이미지 메이커에 대해 알아봤고요. 이와 관련된 유용한 바로가기 링크들을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유용한 바로가기 링크 모음 | 하단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