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파이넥스 가입 방법 ( 1분 컷! 간단 방법 )

디지파이넥스는 2017년 12월에 설립된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인데요. 코인마켓캡 거래량 기준으로 60위 정도의 거래소입니다. 마지막으로 봤을 때 거래소가 총 226개였으니 그래도 중위권 이상의 거래소라 볼 수 있습니다.

디지파이넥스의 설립은 바이두, HP, Tencent, Xunlei 같은 유명 기술 회사의 블록체인 애호가들이이 설립한 것이고요. 4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고 5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

가입 방법은 클릭 몇 번으로 가능할 만큼 너무나 간편하니 아래에 바로 따라해 보세요!

디지파이넥스 가입 하기

먼저 가입하기 위해 하단의 링크를 사용해 디지파이넥스 거래소에 가입해줍니다.

https://www.digifinex.com/ko-kr

▼ 상단 링크로 디지파이넥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이메일과 전화 번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회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메일 주소로 가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1. 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신 후
  2. 오른쪽의 ⇒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 봇이 아니라 사람인지 인증하는 단계

이 단계는 사람인지 봇인지 확인하는 단계인데요. 아무래도 봇으로 자동 가입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이런 인증을 거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래처럼 움직여서 통과해줍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좀 복잡할 수 있으니 아래의 글을 천천히 읽어보신 후 따라해 보시면 어렵지 않게 통과할 수 있을 거예요.

왼쪽 아래의 [⇒] 화살표 아이콘을 누른 상태로 [위쪽 오른쪽의 빈 퍼즐이 있는 곳]까지 오른쪽으로 끌어서 옮겨주면 됩니다.

 

▼ [⇒]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메일 주소로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 방금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이동해줍니다. 받은 편지함에 ‘DigiFinex’로부터 회원 인증 번호라는 제목의 메일이 도착한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그걸 클릭한 후 중간에 보이는 6자리의 숫자를 PC 화면에 순서대로 입력줍니다.

 

▼ 이제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글자 수는 8~20자 사이로 작성해주시고요. 최소 하나의 숫자와 하나의 영문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 맨 아래의 ‘회원 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축하 드립니다! 여기까지 따라하셨다면 디지파이넥스(DigiFinex) 거래소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파이넥스에서 본격적으로 거래를 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들에 접속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