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운동화 추천 2024년 | 탑 트렌드

편한 운동화 추천 2024년 제품 알아봅니다.

운동화는 많은 브랜드와 잦은 신상 출시와 다양한 종류 및 디자인으로 내 스타일에 맞지 않게 올해만 신고 끝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신발을 구매하면 스타일별, 나이대별로 후회없는 선택이 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추천 순위 확인 후 고르는 법도 설명을 해드릴테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79년 첫 출시해 역사가 깊으며, 누구나 무난하게 신는 디자인으로 계속 인기가 많습니다. 컬러는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고 검흰 색상이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 최저가 보기

비싼 가격의 한정판이나 프리미엄 명품신발이 아니라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여러 코디와 매치가 쉬운 색으로 블랙, 화이트가 가장 많이 팔립니다. 혓바닥은 길고 잘 고정되며, 소재는 저렴한 느낌일수 있지만 빈티지한 매력으로도 볼수 있습니다.

뒷면은 높은 미드솔로 날렵하면서 길어보입니다. 앞코는 길면서 둥근 편입니다. 대부분의 어퍼는 매쉬 소재이고, 천연 스웨이드를 사용해 신발끈, 앞코 부위가 고급스럽고 튼튼하지만 물에 약해서 비나 눈이 오는 날은 신지 않는게 좋습니다. 사이즈는 스니커즈라서 발볼의 타이트함을 생각해 사이즈를 골라주세요. 비오거나 눈 오는 날 신으면 미끄러워서 비추합니다. 일상 속 캐주얼룩을 자주 입는 분에게 추천하는 데일리 슈즈입니다. 부담없이 어떤 패션도 소화해서 신을수 있습니다.

=> 최저가 보기

뉴발 530 실버

정말 가볍고 편한 신발이에요. 화이트, 블랙, 실버, 옐로우, 라임 등의 다양한 색상이 있어요. 반바지, 와이드팬츠, 트레이닝복, 슬랙스에도 잘 어울린다고 해요.

=> 최저가 보기

여자 사이즈는 반 사이즈 다운이 낫고 남자는 정 사이즈도 괜찮다고 합니다. 발볼 좁다면 한 사이즈 작은 걸 추천합니다. 뒷축은 좀 단단하지만 가볍고 편해 착화감은 좋습니다. 메쉬 소재로 통풍 잘 될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좀 추워요. 갑피쪽 깨짐 현상이 생기는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오래 걸어도 착화감이 좋도 문제 없습니다. 움직일때 무겁지 않아 푹신하고 편안합니다.  뉴발란스 로고와 running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측면은 뉴발란스 N 로고가 플라스틱 소재로 포함되서 활기를 살려줍니다. 

=> 최저가 보기

코르테즈(Cortez)

해외 셀럽들이 많이 신는 나이키의 대표적인 46년 전통의 신발입니다. 30대 40대가 많이 신고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 남친룩, 슬랙스, 수트 믹스매치 등에도 잘 어울려 나이대 불문 신을수 있습니다.

=> 최저가 보기

레트로 트렌드 감성에 잘 맞고 미끄럼 방지 가능한 밑장입니다. 부드럽고 둥근 선을 가진 디자인에 크지 않고 볼드하지 않습니다. 쉐입이 부드럽고 날렵해서 스니커즈용으로도 쓰이는 신발입니다. 질리지 않는 신발을 찾는다면 알아보세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파치먼트 162062C

심플한 베이직 디자인으로 기본템에 적합하다. 얄상한 앞코라인과 아이보리 색상은 흰색보다 때가 덜 타고 다양한 옷(검정 슬렉스, 청바지, 남친룩, 반바지), 양말에도 잘 어울립니다. 

=> 최저가 보기

색상은 파치먼트(아이보리톤 느낌)가 흰색, 검정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 사이즈는 평소 다른 운동화보다 반 사이즈 작게 신으면 맞는 편입니다. 브랜드 로고가 힐탭에 있고 미드솔 소재입니다. 밑창 두께감이 좀 있다. 좋은 쿠션으로 착화감 좋습니다. 아웃솔은 가운데 브랜드 로고가 있다. 인솔은 제품명이 기재되었고 두께감과 쿠션감이 있습니다.  화이트보다 더 깨끗하게 유지 관리할수 있다.

=> 최저가 보기

고르는 법

1)정품 확인!

가품을 진품처럼 비싸게 팔곤 해서 후기를 꼭 보고 구매하세요. 더 확실한 방법은 인터넷보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괜찮습니다. 

2)아웃솔

비나 눈이 오는 날, 대리석 바닥에서 자주 걷는다면 아웃솔이 미끄러운 신발은 사지 마세요!

관련된 제품들 둘러보기 (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