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추천 순위 – 탑트렌드 브랜드 2023년

모자 추천 순위 탑트렌드 브랜드 알아보세요!

MLB, 남자 볼캡, 여자, 대두볼캡, 큰모자 등 여러 모자 추천 순위 탑트렌드 브랜드를 읽어보세요!

추천 순위 확인 후 고르는 법도 설명을 해드릴테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나이키 모자 레거시 91 테크 스우시 캡 볼캡 모자 892651

나이키 모자 레거시 91 테크 스우시 캡 볼캡

답답함없는 가벼운 모자로 봄여름용입니다. 부드럽고 편한 착용감에 앞은 고정되서 예쁩니다. 연한 회색으로 어디든 잘 어울립니다. 깊이가 깊어 뜨지 않고 핏 라인도 예쁩니다. 앞쪽 로고 스우시는 자수가 두께감있게 새겨져 있다. 뒷쪽 찍찍이는 버클로 세련된 모습입니다. 뒷부분은 흐물거립니다. 사이즈 조절 밴드로 벨크로 찍찍이고, 드라이핏 볼캡이라 여름에 적합한 소재로 통풍이 잘됩니다. 여행, 나들이, 도서관, 마실용, 운동할때 자외선 차단할겸 쓸수 있습니다.

MLB 남여공용 로고 커버핏 볼캡

MLB 남여공용 로고 커버핏 볼캡

가장 대중적이고 편한 착용감과 비비드하고 빈지티한 색상이 포인트에요! 사이즈는 다른 볼캡보다 좀 큰 느낌이고, 너무 드레시하거나 스포티하지 않아서 항상 쓰고 다닙니다. 남녀공용이라 여자도 잘 맞고 엄청 소두는 좀 클것 같아요. 색상은 블랙, 베이지, 화이트, 블루, 옐로우, 퍼플, 네이비로 다양해요. 검은색도 답답해보이지 않고, 여름에는 블루도 괜찮고, 베이지색은 유행 안타고 선물용으로 추천합니다.

아이엠캡 베이직 무지 볼캡

아이엠캡 베이직 무지 볼캡

브랜드 모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쓰죠. 아무 무늬 없고 무난한 모자, 데일리룩의 완성템을 찾는다면 강추드립니다! 평상복, 데일리룩, 맨 얼굴 대충 외출, 래쉬가드에도 잘 어울립니다. 모자 뒷쪽 사이즈 조절 가능합니다.  색상은 네이비, 버건지, 베이지, 스카이블루, 블랙, 화이트, 핑크로 다양합니다. 세탁기 돌려도 모양이 되살아나고 그대로에요. 워터카프, 데일리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캉골 버뮤다 캐주얼 벙거지모자 버킷햇

캉골 버뮤다 캐주얼 벙거지모자 버킷햇

얼굴 가림용으로 관리 귀차니즘에게 딱인 모자고, 얼굴도 작아보이고 예쁘다. 캉골 로고가 중앙에 박힌 모자입니다. 연예인도 얼굴가리개용으로 눈까지 가려서 푹 눌러씁니다. 
쌩얼에 마스크 쓰고 나가면 완전 편합니다. 후리후리한 스타일, 올블랙에 잘 어울리고 버킷햇으로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 주기 좋다.남녀공용으로 사이즈가 좀 작다는 평이 있다. 
아크릴 비율이 많은 재질로 울 재질처럼 부드러운 느낌이다.  바람불면 모자 잘 날라가니 겨울, 자전거 탈때 조심해야 한다. 가방 안에 넣고 다녀도 자국이 남지 않는다.
사이즈 : 56~58cm

칼하트 비니 롱비니 남성 여성 털모자

칼하트 비니 롱비니 남성 여성 털모자

쫀쫀한 사이즈라 딱 맞게 쓸수 있습니다. 짧은 머리, 긴 머리 모두 어울리고 롱비니가 단비니처럼 작고 가을, 겨울 느낌 모두 잡는 색입니다. 너무 귀엽고 신생아도 예쁘게 씁니다. 데일리 비니, 방한용으로 잘 쓸수 있습니다. 얼굴 작아보이는 효과도 있어 매력 어필 가능합니다. 신축성이 좋으건지 말려올라감 현상은 좀 아쉽습니다. 깔끔한 마감, 쫀쫀한 탄성, 천의 질감, 마감은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친구, 이성친구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간지나는 비니 찾는다면 강추드립니다.

뉴에라 LA다저스 볼캡 로얄 블루

뉴에라 LA다저스 볼캡 로얄 블루

여름용 가장 인기 많은 확실한 인싸템으로 색상 로얄 블루로 깊이감과 큰 모자 챙으로 언제 어디서든 쓰기 좋습니다. 흰파 조합으로 뉴에라인 것을 단번에 알수 있다.
쨍한 코발트 블루에 LA 흰색 로고 시원해보이고 머리 큰 분도 착용 가능합니다. 맨 위 정중앙의 동그란 흰색 단추가 매력포인트다. 왼쪽은 뉴에라 자수가 새겨져 있다. 기본 아이템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다. 슬랙스, 오버핏 셔츠, 캐주얼, 미니멀 코디, 스트릿한 데일리룩 등 다양한 매칭이 가능합니다.

울꼭지 베레모

울꼭지 베레모

머티숱 많아도, 머리 큰 데 잘 맞고, 옆으로 비스듬하게 쓰면 존예!
기존 베레모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라 감안해주세요. 블랙은 안 튀고 무난해요. 색상이 그레이, 그린, 딥블루, 라이트그레이, 라이트우드, 네이비, 라이트블루, 레드, 마젠타, 보카시민트, 라이트퍼플, 블랙, 보카시오렌지, 소라, 블루, 베이지, 핫핑크, 아이보리, 옐로우, 와인, 카멜, 카키, 솔리드그레이, 퍼플, 핑크, 카키, 코코아, 연베이지, 퍼플 등 다양합니다. 모직 소재고 재질은 좀 아쉬워요. 여행, 기분낼때 쓸수 있어요. 소재: 울 80%, 나일론 20%, 둘레: 약 57~59cm, 높이: 약 20cm, 챙길이: 약 6cm, 제조국: 한국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